[바깥밥] 상암 돈까스 가쯔레쯔

728x90
반응형

직장인의 점심은 늘 '오늘 뭐 먹지?'로 시작합니다. 최근 모든 물가가 오르면서 점심 한끼 가격도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가끔 칼로리 걱정 안하고 기름진 음식 먹고 싶을때  직장인의 단골메뉴중 하나가 돈까스 아닐까 싶습니다.

마포구 상암동에서 직장생활 어언 10년차, 웬만한 식당은  한번씩은 가보고 또 블로그에 소개도 했습니다.  오래간만에 돈까스를 점심으로 먹으며 너무 익숙해서 스킵했는데 그래도 상암에서 돈까스하면 가쯔레쯔지 싶어서 공유해봅니다.

 

상암 돈까스 가쯔레쯔 위치

 

상암동 가쯔레쯔

주소 I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0길 7-14 

전화 I  02-375-9945

영업 I  월~ 금  11:00 ~21:00  토.일 휴무

 

식당  인테리어가 고급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점심 시간 자주 웨이팅이 있을만큼 음식 퀄리티는 괜찮고 상암동에서 나름 자리잡은 돈까스 집입니다.

 

 

상암초등학교 사거리에서 초등학교 길 건너 걷다가 첫번째 블럭에서 오른편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식당가가 많은 큰 거리에서 보이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주차도 어렵습니다.

 

메뉴

우선 당일 저희가 먹은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가쯔레쯔 정식

 

가쯔레쯔 정식세트

 

메뉴구성 :  안심 2 + 생선 2 + 미니우동 + 밥

가격 :  10,500원

 

돈까스 정식이 10,000원 내외면 일단 가격에서 요즘은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등심도 아니고 안심이니까요.

돈까스 튀김도 굉장히 바삭한 편이고 고기도 부드럽고 괜찮습니다. 게다가 미니우동과 밥고 꽤 많은 양이 나와서 사실 여성기준 한끼 식사로는 양이 좀 많은 편입니다.

 

 

레이디 정식

 

레이디 정식

 

메뉴구성 :  안심 1 + 생선 1 + 모짜치즈 + 왕새우1+미니우동 + 밥

가격 :  11,000원

 

레이디 정식은 가쯔레쯔의 시그니처 같은 메뉴입니다. 그냥 돈까스도 먹고 싶고 치즈돈까스도 먹고 싶고, 새우튀김도 먹고 싶고  풍성한 돈까스 세트가 땡길때 추천 메뉴입니다. 이름이 레이디세트인데 남성분들도 많이 주문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역시 튀김도 좋고 치즈돈가스도 맛있습니다. 

 

 

김치우동정식

 

김치우동 정식

메뉴구성 :  김치우동 +돈까스 + 밥

가격 :  9,000원

 

김치우동정식은 얼큰한 김치찌개외 우동면 그리고 튀김의 조화가 우리 식성에 너무 딱 맞는 취향저젹 한끼구성입니다. 

그리고 가쯔레쯔 음식의 무엇보다 좋은 점은 뜨거운 음식은 아주 뜨럽게 이런 우동이나 나베 종류 음식들은 상당히 뜨거워서 호호 불며 먹어야 합니다. 반면에 차가운 냉모밀은 아주 차갑게 음식 특성을 제대로 살려줘서 좋습니다.

 

메뉴판

 

 

거의 돈까스, 나베, 우동 정도에서 주문을 하고 있지만 참고삼아 메뉴판도 올려봅니다.

 

 

지금보니 추천메뉴인 카츠동이나 카레우동은 저도 한번도 안먹어 봤습니다. 주로 여름에 먹는 냉모밀 정식도 맛있습니다.

 

가쯔레쯔의  아이콘 깨갈이

 

 

요즘은 돈까스집에도 이런 전통적인 셀프 깨갈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가쯔레쯔에는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 직장생활 시작하면서 돈까스 먹으러가면 이 깨갈이가 나름 트렌디한 음식 먹는법 같기도 하고 새로웠었는데 이제는 추억 소환 향수템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상암 가쯔레쯔의 좋은 점 하나는 이미지로 담을 수는 없지만 사장님이 장사를 잘 하십니다. 제 기준 장사를 잘 하는 것은 자리 안내 및 음식 서빙, 계산까지 일사천리로 빠릅니다. 한시간 남짓 바깥밥 먹는 직장인들에게 민첩한 서비스는 큰 장점이니까요.

 

너무너무~ 같은 수식어를 붙일만큼 맛이 혹은 분위기가 훌륭하지는 않지만 집밥 같은 돈까스, 가격도 맛도 나름 꽤 괜찮은 곳이고 부담없는 곳이라 소객해봅니다.

 

상암동 돈까스 가쯔레쯔 맛도 양도 푸짐, 가격 상암동 기준 착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