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홈쇼핑 알볼로 피자

728x90
반응형

오늘 공유할 내용은 집밥이라고 하기에 조금 부끄럽지만 ^^, 제 블로그의 집밥 아이템들은 '집에서 먹으면 집밥'이라고 평소 제 생각에 따라 '집밥' 카테고리에 소개해 봅니다.

 

아이들의 방학은 위킹맘에게는 학기중에 비해 두배, 세배의 심적 부담을 가져다 주는 기간입니다. 학습 관리는 둘째치고 가장 무서운 것은 집에서 해결해야 하는 삼시세끼입니다.  게다가 코로나19로 바깥밥도 자유롭지 못한 시국이니 요린이 실력에 매번 새로운 메뉴를 해 놓을 수도 없고 정말 대략 난감이죠.

그래서였을까요? 평소 본인의 사용여부와 상관없이 홈쇼핑 쇼핑을 좋아하는 룸메의 이번 홈쇼핑 아이템이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습니다. 홈쇼핑에서 돈가스, 갈비탕, 고등어 등등은 많이 봤어도 '피자'는 좀 신선하기도 하고 고등어 두분의 한끼 혹은 간식용으로 너무 좋은 아이템입니다.

 

홈쇼핑 알볼로 피자 

 

배송 I 집에서 배달해 받는 피자 형태와는 당연히 다릅니다. 냉동식품으로  두툼한 스티로품 박스로 배달되어 왔습니다.

 

 

냉동식품인데도 한 여름이라 그런지 '당일배송 필수' 제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 냉동식품을 빠른 배송품목으로 정한다는 것이 고객 입장에서는 만족에 한표 더 갑니다~ ㅎ)

 

 

 

제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서 (고로 방송을 못봐서) 어떤 형태인지 몰랐는데 사각 형태의 피자 조각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아이스 팩도 여러개 들어 있구요 ( 🙋‍♀️요즘 냉동식품의 아이스팩은 내용물을 그냥 녹여서 버릴 수 있는 친환경을 고려한 제작으로 나중에 버릴때도 좋더라구요)

 

구성 I 피자알볼로 4종 _ 총 20팩

 

 

저희가 주문한 것은 4가지 종류의 피자가 개별 포장된 형태입니다. 종류는 김치소시지피자, 모짜체다치즈피자, 큐브포테이토피자 그리고 자연방목채끝살 피자입니다.

 

 

블로그 쓰느라 홈쇼핑을 찾아보니 이런 구성과 가격이었네요.

 

 

룸메가 20팩에 6만원이 좀 안되었다고 했으니 이 구성이 맞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개다 3천원이 조금 안되는 건데 핫도그나 삼각밥같은 다른 냉동식품들이나 간편식 생각하면 비용면에서 가격이 착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배달시켜먹는( 8조각 나오는) 라지피자 한판이 2만원후반에서 3만원이고, 이 제품은 한번 먹기 좋게 개별 포장까지 된 점 등을 생각하면 가격이 나쁘지 않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외 제품 정보를 좀더 덧붙여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유통기한 ㅣ제조일로 부터 1년

영양정보 I 총내용량/ 칼로리

1포장당 140g/292Kcal_ 채끝살피자, 110g/297Kcal_모짜체다치즈피자, 140g/337Kal_ 김치소시지피자, 130g/402Kcal_큐브포테이토피자

(🙋‍♀️ 양은 채끝살피자와 김치소시지피자가 많고 칼로리는 큐브포테이토피자가 제일 높네요 ~ )

 

 

피자 조리법

 

요즘 간편식 특히 냉동식품들은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각각의 조리법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순서로 정리해보면 

전자레인지에 2~2분30초, 오븐 200도 예열 후 3분, 에어프라이어 170도 2분간 예열 후 5분간 조리 이렇습니다. ( 🙋‍♀️ 시간 순서는 이런데 저는 실제 맛이나 식감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 순으로 해야  제일 맛있는 듯 싶습니다 )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들은 너무나 배가 고프다는 고등어들의 성화에 못이겨 전자레인지에 돌린 피자 입니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냉동상태 포장에서 꺼낸 사진인데 마치 잘 조리된 피자 같네요. 이름만으로는 가장 먹고 싶은 '채끝살 피자'인데 룸메에 따르면 홈쇼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피자라고 했다네요.

 

 

 

렌즈에 2분 조금 더 돌려서 주니, 고등어 두분 만족 대만족입니다 ㅎ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이 피자들 도우가 조금 색다른데 국내 진도산 흑미를 사용해서 저온숙성해서 만들었다는, 흑미 도우입니다. 도우 식감은 바삭 보다 쫄깃에 가깝고 두껍지 않은 편입니다.

 

채끝살 피자의 핵심인 채끝살 양도 적지 않고 고기고긱 좋아하는 초중고등학생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큐브 포테이토 피자

 

큐브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역시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사진인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아니어서 아쉽습니다. 김치나 치즈피자에 비해 맛이 담백해서 좀더 순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포테이토 큐브, 베이컨 등 피자의 맛, 식감으로 역시 괜찮습니다 ( 🙋‍♀️하지만 아무래도 냉동 후 재 가열하는 즉석식품으로 금방 갓 구워나온 뜨끈하고 달짝한 일반 포테이토 피자 퀄리티는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제 룸메는 채널 돌리다 홈쇼핑 보고 산것인데, 롯데쇼핑몰에서도 위와 같이 판매는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낱개부터 홈쇼핑과 구성이 같은 20개까지 판매구성은 보이는데 현재는 모두 품절상태로 뜨네요. 아마 인기가 많은 듯 싶습니다. ( 🙋‍♀️ 알볼로 피자 평소에 저도 좋아하는 편이라....홈쇼핑 구성까지는 아니어도 시험삼아 소량 구매해봤을 것 같아요. 홈쇼핑도 잘 팔리면 조만간 다시 방송하겠죠 ㅎ)

 

색다른 메뉴 한끼 또는 간식으로 집에서 해결할 때 괜찮습니다. 피자 양은 평소 피자 좋아하는 고등어 따님은 낱개 2개는 먹어야 한끼는 되는 듯 싶고, 평소 피자를 즐기지 않는 저는 한개면 한끼 충분합니다. 그리고 앞서 소개한 채끝살피자, 포테이토피자 외에 김치치즈피자도 맛이 괜찮습니다.

 

아이들 방학, 코로나19로 외식이 어려운 시기 색다른 한끼나 간식으로 홈쇼핑 먹거리 좀더 눈여겨 보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