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마켓비 매장 둘러보기

728x90
반응형

 

우연히 구독자 백만 유투버의 영상을 보다보니, 지방에서 마켓비제품으로 온오프판매 창업에 성공한 분의 내용이 있었습니다.

작년부터 리모델링, 이사, 인테리어를 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검색하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상위에 노출되었던 제품들이 마켓비 제품이었습니다.

직접 구매하거나 사용경험이 없었지만 계속 궁금했습니다. 온라인상 제품 이미지는 이케아나 기타 인테리어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실제 제품 퀄리티는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지역맘까페를 보던 중 30분 내외 거리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는 정보 입수, 지난 주말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마켓비 파주운정 매장 위치

 

 

031-946-5688  경기 파주시 책향기로 836 아름터타워 7F

운정역 1번 출구에서 638m   매일 09:00 ~20:00  (매일 12:25 -13:30 점심시간), 명절 및 휴가별도 공지

 

마켓비 오프라인 매장은 아직 전국적으로도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현재 있는 위치 (마포구)에서 검색해도 근거리 매장으로 4개 정도 검색됩니다. 이중 제가 방문한 곳은 일산에서 가까운 파주 운정스토어 였습니다.

아파트가 빼곡히 들어선 운정 도심은 아니고 조금 외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큰 건물들과 상가 그리고 한적한 도로로 한번에 눈에 띄지 않아서 마켓비가 위치한 건물을 한바퀴 돌다가 발견했습니다.

 

매장 규모

음~ 매장규모는 이케아 쇼룸 한 섹션정도 혹은 그보다 작은 것 같습니다.

 

 

주말 오전이었지만 손님은 전혀 없었습니다.

쇼파, 사이드테이블, 옷장, 키즈용침대, 책상, 각종 라탄 소품들, 조명 등등 작은 공간에 발디딜 틈 없이 빼곡히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습니다.

마켓비 홈페이지에 보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10000여개의 실용적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이라고 되어 있는데 마켓비는 온라인 판매가 주요 채널이다 보니 오프라인 매장은 전시공간이나 매매가 일어나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는 곳은 아닌가 봅니다.

 

 

 

 

많고 다양한 상품들을 구경하러 가는 목적으로는 비추천입니다. 기존에 다녀오신 분들 후기도 가만히 보니 특정 제품에 대한 사진과 소개였던 것 같습니다.

 

 

마켓비하면 대표적으로 철제수납장이 많이 판매되는 것 같은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많이 볼 수는 없었고 오히려 가구 소재로 원목, 라탄, 철제  등 다양해서  주요 아이템이 무엇인지, 가격경쟁력이 있는 제품이 무엇인지 저는 구분이 안되었습니다.

 

눈에 띈 아이템

 

제품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눈에 띄는 제품들은 있기 마련입니다.

 

 

# 독서실용 책상

 

제가 예전에 저희집 아이들 중고등학생 되기까지 책상의 역사와 책상 구매시 참고사항을 리뷰한적 있었습니다.

중고등학생 책상의 조건 

2020/05/22 - [taste_House/가구에 대하여] - 중고등학생 책상의 조건

 

독서실이나 스터디까페에 소음에도 예민한 저희 집 수험생, 요즘 책상을 가림막과 주변공간 변경으로 저렇게 독서실형태로 만들어서 스스로를 가두고 있더군요. 그래서 독서실형 1인용 책상이 더 눈에 들어왔는데 인터넷에 독서실형책상이라고 뜨는 가격대가 5만원대 후반부터 시작하지만 이 책상과는 디자인, 재질 차이가 많이 나 보입니다.

책상 견고함도 괜찮고 원목인지, 합판인지 모르겠으나 재질도 괜찮아 보입니다.

 

 

 

 

# 캔들워머 & 조명

 

 

캔들 자주 켜는 편인데, 한번에 다 태우는 작은 향초들 외에는 직접 불을 붙이면 아무래도 장시간 켜 놓기에는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워머들을 보고 있는데 집에 있는 것은 라지사이즈용이라 작은 워머를 찾고 있었습니다.

캔들 브랜드에서도 워머들이 나오긴 하는데 컬러도 더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 찜 해 두었습니다.

 

마켓비에 의외로 스탠드. 조명이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사진과 같은 작은 조명부터 장스탠드까지 그리고 조명 갓도 다양한데, 온라인에는 더 많을 듯 싶습니다.

이런 워머나 조명 종류는 디자인, 가격 모두 다른 브랜드 대비 좋아서 하나 구매해 볼까 싶습니다.

 

 

# 작은 티테으블 & 1인용 체어/ 테이블

 

 

작은 티테이블인데 지나치다 보니 원목인데 오랜시간 길들여진  것 같은 윤기와 단단함이 보이는 가구였습니다.

가격은 119,000원. 하나 사면 평생 쓸 것 같은 그런 소가구입니다.

 

두번째는 원목과 라탄 소재로 만들어진 1인 체어와 테이블 혹은 스툴로도 쓸 수 있는 구성입니다.

거실에 쇼파와 체어를 다른 소재로 믹스매치해 놓고 싶은데 아무리 믹스매치라도 지금 저희 집 공간에는 안 어울릴 것 같습니다만 제 마음에는 딱 드는 스타일입니다. 라탄소재의 가구들이 갖는 내츄럴함도 있으면서 프레임은 원목으로 잡아줘서 견고하고 다른 우드소재 가구들하고도 잘 어울릴 듯 싶습니다.

 

그러고 보니 마켓비 제품들은 철제수납장이나 이런 알려진 제품보다 라탄,원목 가구들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만 가격이 막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니까 괜찮은 거겠지요 ㅎ)

 

매장을 둘러본 소감

 

다른 오프매장들은 규모를 모르겠지만 파주운정점은 이케아, 한샘 등  쇼룸 생각하고 방문하면 안됩니다.  

온라인에서 봤던 제품이 오프매장에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실물 확인차 방문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제품들도 많고 할인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켓비

마켓비. 가장 사랑받는 홈퍼니싱 브랜드. 공식스토어

marketb.kr

 

 

이상 가구.인테리어 구경 좋아하는 1인의 마켓비 오프라인 매장 구경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